본문으로 바로가기하위메뉴 바로가기

하위메뉴영역

고객콜센터서류접수

인터넷으로 간편하게! 방문 No, 팩스 No! - 고객님께서 가입하신 계약 내용의 변경 또는 해지 등의 서류를 고객콜센터에서 부여 받은 인증번호로 인터넷에서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서류접수 이용안내

  • 고객콜센터에서 부여하는 인증번호로 서류접수를 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이용 중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콜센터(1544-0114)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서류접수 방법

  • STEP 01 인증번호안내 - 인증번호를 SMS로 전송해드립니다.(고객콜센터)
  • STEP 02 인증번호 등록 - 부여받은 인증번호와 고객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합니다.
  • STEP 03 관련서류 업로드 - 관련된 서류를 홈페이지에서 업로드 합니다.
  • STEP 04 접수완료 - 고객님께서 등록하신 서류가 고객콜센터에 접수완료 됩니다.

인증번호로 접수하기

이용안내

  • 고객콜센터(1544-0114)에서 접수안내 및 인증번호를 부여 받으신 고객님에 한하여 서류접수를 하실 수 있습니다.
    - 자동차보험 변경, 정정 또는 해지 서류
    - 장기보험 해지 또는 환금급 서류
    - 융자(보험계약대출) 지급계좌등록 또는 변경 서류
  • 인증번호는 발급일자로부터 영업일기준 2일간 유효하며,
    영업일 2일이 경과한 후에는 고객콜센터를 통해 인증번호를 재발급 받으셔야 합니다.
  • 인증번호는 고객콜센터(1544-0114)에서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