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으로 바로가기하위메뉴 바로가기

하위메뉴영역

긴급(고장)출동서비스 및 이용현황

신속한 사고처리에 다양한 서비스까지, 늘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긴급(고장)출동서비스

긴급(고장)출동서비스는

전국 600여 개의 매직카 서비스점을 통하여 빠르고 정확한 현장출동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.
가입 특약에 따라 총 10~17가지의 긴급(고장)출동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.

긴급(고장)출동서비스 절차

자동차에 긴급한 상황이 발생된 경우 (배터리 방전, 차문 잠김 등)
  • 긴급상황발생
  • 콜센터사고접수 1544-0114
  • 전국매직카서비스점
  • 긴급(고장)출동서비스
자동차 사고가 발생하는 경우
  • 긴급상황발생
  • 콜센터사고접수 1544-0114
  • 현장출동요원
  • 사고현장출동조치
  • 사고내용최종확인

긴급(고장)출동서비스 안내

긴급조치
  • 긴급구난
    도로이탈, 장애물 등으로 인해 자력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긴급구난 (특수한 구난을 할 경우 추가금액 고객부담)
  • 잠금장치 해제
    차량열쇠를 차 안에 둔채로 차문이 잠긴 경우 (트렁크 잠금장치 해제는 제외)
  • 긴급견인
    사고 또는 고장으로 긴급견인을 필요로 할 경우 10km를 한도로 견인
    ※ 뉴매직카서비스A(50km) 가입고객의 경우, 40km 추가 견인되어 총 50km한도로 견인이 가능합니다.
  • 비상급유
    주행중 연료가 소진되어 운행이 불가한 경우 휘발유 3ℓ, 경유 3ℓ이내 주유 (최초 1회 무료, 2회이상 요청부터 유류비 실비 부담)
  • 배터리 충전
    배터리 방전으로 시동이 불가능한 경우 임시 충전하여 운행이 가능하도록 함
  • 타이어 펑크 수리
    타이어 펑크로 인하여 운행이 불가한 경우 타이어를 수리하여 드립니다. (단순 펑크에 한함)
교환ㆍ교체
  • 휴즈 교환
    휴즈의 단락으로 운행이 불가한 경우 휴즈 교환
  • 타이어 교체
    타이어 펑크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고객의 예비타이어로 교체 (단, 새 타이어는 고객부담, 펑크수선 제외)
기타ㆍ보충
  • 부동액 보충
    주행중 부동액 부족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
  • 엔진과열 응급조치
    주행중 엔진과열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응급조치
추가서비스추가서비스는 뉴매직카서비스 특약 가입 시에만 이용 가능합니다.
  • 라지에타캡 교환
    주행중 부품 불량/파손으로 엔진 과열시 라지에타캡 교환
  • 등 교환
    브레이크등, 전조등 등 전구고장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해당 전구를 교환
  • 윈도우브러쉬 교환
    비 또는 눈이 오는 때에 윈도우브러쉬의 불량으로 주행이 불가능한 경우 운전석의 윈도우브러쉬 교환
  • 브레이크/엔진/파워오일 보충
   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브레이크(1ℓ), 엔진(2ℓ), 파워(1ℓ)오일 보충
  • 차량 진단
    회사가 지정한 정비업체에 예약 시 차량 내외부 오일/밸트류 등 30개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하고 진단 내역서를 제공(보험기간 중 1회 한함)
  • 수리차량 운반
    고장으로 회사가 지정한 정비업체에서 수리한 경우에 한하여 서비스 이용 중 작업시간이 1시간 이상 소요될 경우,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운반 (단, 운반거리 10Km 초과시 1Km당 2,000원의 초과비용을 부담해야 하며, 운반거리는 50Km를 한도로 되고, 소모품 교환 등 단순수리는 제외됨)
  • 정비이력 관리
    회사가 지정한 정비업체에서 정비를 받는 경우에 한하여 수리내역, 소모품 교환주기, 차량사항 등을 기록한 정비이력 통장을 무상으로 제공